신지원에듀  한경TESAT
시험공고

[한경태셋] 4월 테샛 시험을 5월 23일로 연기

관리자 0

4월 테샛 시험을 523일 시험으로 연기합니다]

 테샛관리위원회는 425일로 예정된 제59회 테샛 수시시험을 한 달 가량 연기해 523() 치르기로 하였습니다. 테샛관리위원회는 정해진 날에 시험을 치르기 위해 총력을 기울였으나 코로나19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 지속으로 고사장을 확보하지 못해 불가피하게 5월로 다시 순연하기로 했습니다. 민간 어학 시험과 국가 자격증 시험, 채용 시험 등 다른 종류의 시험도 같은 이유로 중단하거나 연기한 상황입니다. 테샛 시험을 신청하신 수험생 여러분의 넓은 이해를 거듭 구합니다.

이에 따라 테샛관리위원회는 테샛 응시신청 유지와 취소 환불 절차'를 시행하려 합니다.


<수시시험 공지>

(1) 시행 일시: 5월 23() 오전 10~1140

(2) 접수 마감: 511

(3) 고사장: 지역별로 제시된 고사장을 일단 선택하십시오. 추후 변경될 경우, 수험표 출력 전에 알려드리겠습니다.


<4월 테샛을 이미 신청한 분들께>

(1) 환불 받지 않고 5월에 보겠다: 5월 응시 신청자로 자동으로 유지됩니다. 신청자께서 따로 하실 행동은 없습니다.

(2) 취소하고 환불 받겠다: 테샛 홈페이지 '마이페이지'(오른쪽 최상단 로그인 옆)에서 취소 환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계좌이체 결제, 신용카드 결제, 휴대폰 결제 여부와 관계없이 종전처럼 마이페이지 절차대로 하시면 됩니다. 환불 신청 마감일은 511일입니다. 가능한 조속한 시일 안에 환불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테샛관리위원회는 코로나 사태가 하루 빨리 진정되어 테샛을 비롯한 모든 자격시험이 평온하게 치러지기를 학수고대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출처 : TESAT한국경제>​ 


0 Comments
상담시간 평일 09:00 ~ 18:00
주말·공휴일휴무